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사망문재 이후, China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4:12

    >


    자율주행차가 도로 위에서 달릴 날이 멀지 않았다는 기사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볼보, BMW, 벤츠등의 전통적인 자동차 생산 중견 기업 뿐만이 아니라, Google, 테슬라, 애기플과 같은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반을 소유하고 있는 IT회사도 자율 주행차 업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자율 운전 시스템을 논할 때 항상 걱정되는 것이 안전 사고입니다. 사람이 운전하지 않고 소프트웨어가 운전하는 놀이기구를 믿을 수 있을까. 만에 하나 사고가 나면 무슨 책임인가. 기술개발 이외에도 다양한 논란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


    과거 자율주행차를 만들어 테스트해 온 미국에서 최신 인명 문제가 발발했습니다. 전기차로 유명한 테슬라의 자율주행차가 일으킨 문제입니다.


    이 7월 발발한 테슬라 사망 문제는 자율 주행의 안정성에 큰 논란이 일고 1우쿄쯔우프니다. 문제의 직접적인 원인은 테슬라, 차와 부딪친 훈련 1러시아의 측면은 흰색이고, 밝은 날씨 때문에 자율 주행 차량 내부에 있던 운전자와 오토파 1롯데 시스템 모두 훈련 1러시아를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테슬라의 사망 사고 다음 최근 발생한 테슬라 오토 파 1롯데 시스템의 사고 동영상이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 인명 피해까지 바루 셍후와루 큰 사고는 달랐습니다.그러나 사망 사고까지 발생한 테슬라의 안정성에 다시 논란이 일고 1우키 르망 한 사고임.


    사건 영상을 보면 자율주행 전체를 달리던 테슬라 차량이 고속도로 한쪽 차선에 세워둔 자동차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 차량 측면을 쓸어내 '지과인간 사건'이다.테슬라의 권고에, 그래서 자동 운전 중인 테슬라 차에는 운전 기사가 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잠깐 스마트폰을 확인하고 전방의 주시를 소홀히 하는 순간, 사건이 발발한 것 같습니다.다행히 차 속도가 빠르지 않아 인명 피해가 없었습니다. 고속 주행 시 이런 접촉 회사 간 2차, 3차사 그리고 이어질 가능성이 있어서 위 함.해야 할 일도 있고 숨니다.


    >


    자율주행에 관한 문제는 대부분 돌발적인 정세에서 나올 것이다. 사람이 임기응변으로 대응할 수 있는 돌발정세로 충분히 학습되지 않은 자율주행 시스템이 적절히 대응하지 못할 경우 문재가 생성된다.


    그와 견줄 만한 사례 때문에 자율주행 시스템이 활발하게 테스트되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자율주행 규제법 초안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자율주행차를 제어할 수 있는 "면허를 가지고 있는" 운전자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는 자율주행 시스템이 상용화되기 위해서는 완벽한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시간이 많이 흘러 인공지능 학습이 진행될수록. 교루스토리에는 사람보다 운전을 잘하는 자율 주행 시스템이 나 왔다 하는데, 사건은 '그것이 언젠가'1것입니다.


    출처 [하나] Pixabay.com - VladArtist / 사진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