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정도박 양현석, 사주로 본 2020년 경자년 운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32

    >


    1992년<서태지와 유아>의 데뷔 시절부터 YG의 양군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에 이르기까지 팬으로서 지나간 세월이 있는데, 좋은 기억은 후(후)로서 지금은 성 접대, 원정 도박이라는 딱지가 붙어 버려서 유감이다. 그동안 대형 문재 없이 자기 관리도 잘하고 자신의 능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에서 YG를 1개로 인식하고 있었지만 줄거리. 오핸시널은 그가 어디서 비틀거렸는지... 왜 그랬는지 원인을 알아내는 데 집중해 본다. ​의 양현석은 1970년 1월 9, 평생이다. 기유년 정축월 기축 하나로 태어났다. 동양의 고대 별자리로 보면 매우 순수한 남자 그 자체다. 인생을 즐기지 않으면 손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엇인가에 흥미가 생기면 즉시 행동하는 스타의 한 사람이다. 경쾌하면서도 대후한 모험가이기 때문에 호기심도 많고 예상치 못하게 돌진하는 행동력은 자칫 폭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자신의 감각에 솔직하고 흥미 있는 것에 대한 창의력과 집중력이 뛰어나다. 단지 장기적인 전망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은 어렵다. 놀기 좋은 사람이지만 사랑에 대해서는 진지하고 놀이로서의 사랑은 하지 않는다. 정이 많고, 상대에게 끌리는 타입이기도 하다.


    >


    선천적으로 섬세하고 다정다감한 편으로 치밀하고 꼼꼼하게 정리정돈을 잘하는 편이었다. 언어능력이 발달하여 포현력이 대체로 좋다. 주관이 뚜렷하고 자기관리 능력도 뛰어나고 부드러운 추진력과 고집을 갖고 있다. 잘 포현하지 않으면서 대인관계를 잘 이끌어 가는데 대체로 사람들과의 관계가 무난하고 순응이 잘 되는 편이었다. 속으로는 알기 어렵지만 겉으로는 여유롭고 온화하지만 속으로는 온갖 소견과 어지럽다. 또 현실적이고 꼼꼼하며 고지식한 면이 있다. 사람을 잘 믿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고 체면을 중요시하며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합니다. 뛰어난 균형감각과 집념으로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큰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


    >


    기유년 정축월 기축후 생년월일에서 보면 나무와 물기가 보이지 않는다. 명절에 태어난 이상 기운이 없다고는 할 수 없다. 또 대운의 흐름에서 한발 앞서 몇 기운이 계속 들어와 있어 부족함을 느낄 수는 없었을 것이다. 나무들이 새어나가는 것은 씨를 뿌리고 자라게 하는 과정을 생략한다는 의미일 것이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연연할 수도 있다. 없는 기운을 찾아 어린이 달러를 발굴하고 키우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 유년 소월의 축하해에 태어났으니 현실 세계가 차가운 금기로 뒤덮인 것이다. 또한 정축월에 태어났기 때문에 한 가지는 철저히 완벽주의적인 개취를 지녔다. 꽂히면 끝을 볼 때까지 깊이 파고드는 집요함이 있다.사주원국에 흙기가 많이 나타나 반갑지 않다. 토기가 많다는 것은 본인이 내딛고 있는 땅에 대한 집착으로, 세력권 다툼에 흥미가 있다. 뭐 현실에선 부동산에 대한 흥미도 나쁘지 않다. 영역을 확장하거나 나쁘지 않게 유지하기 위해 누군가와 항상 다투기 때문에 폭력성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 사람을 만나 나쁘지 않아도 아군과 적인지 항상 알아차리게 된다. 흙공기는 땅의 경지에 있는 자이다. 특히 귀토는 땅의 경계에 서서 안을 관찰하는 기운이라 대개 가정적인 사람이 많다.불기운이 브레이크로 작용할 것이다. 타고난 목숨만 보면 완급 조절과 브레이크를 잘 다스려야 하는데라는 것을 알고 좋지는 않지만 축월 잔치로 태어났으니 현실에서는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운으로 보면 최근까지 살아온 세월에 비추어 보면 제동이 유학이나처럼 잘 작동했을 때는 기에유데웅(200한년~20의 하나하나년)정도다. 브레이크를 밟을 때 너무 많이 달려서 넘어질 수 있다. 그때가 언제인지 보자.


    >


    큰 행운으로 보면 현재 임신 운(20의 하나하나년~202개년)에 끝을 향해서 달리고 있다. 임신 운(20의 하나하나년~202개년)의 특징은 a)자꾸 돈(여자). 벌어야 되는데... b) 자기 의견대로 잘 버는(c)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으니까 d) 자기 마음대로 하는(e) 수치이므로 자신의 이름, 자신의 얼굴을 세상에 드러내 (긍정의의미와 부정적인 의의가 동시에 있는) f) 결과로서 자신의 팬덤과 자신의 자리가 사라진다.​ 임신 운(20의 하나하나년~202개년)의 전반부의 20하나 5년까지 브레이크가 이에키울 잘 듣자, 팬 층이 나를 받아 YG엔터테인먼트에서 결재권을 잡거나 새 거래처를 만들어 계약 도장을 찍다 하나 잘 가고 있지만 20하나 5년 가을을 기점으로 운이 급격히 쏠린다. 나중에 아래의 계약운을 통해서 다시 보자.


    >


    브레이크가 마을의 나는 시기는 20하나 5년 가을부터이지만 20하나 6년부터 본격적으로 불 기운이 사쿠라 딴 소 제어 능력을 상실할 것이다. 20하나 6년 변 싱뇨은은 a)내가 바랬던 계약 문서를 하고 싶습니다 (생각대로 잘 안되네) c) 내가 원하던 거래처는 사라지고 팬덤도 사라져 d)에이트... 자기 감정대로 할 생각, e) 치욕에 창피해서 내 얼굴과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는 건데. 하지만 돈은 점점 넘치네.​ 이 때부터 남의 눈치 안 보고 뛰어나갔다. 운이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무슬뇨은기에헤우오루에서 관운(목키웅)이 들어 눈치를 봐야 하는 하나 생긴다. 20하나 9년 키헤뇨은은 기・유뇨은쵸은츄크우오루의 기축 하나의 근간을 흔드는 운이었다 금기로 똘똘 뭉친 운에 나무기운이 딱 등장하자 지지 기반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것이었다.​ 20하나 9년 키헤뇨은의 의의는 a)그래, 이것도 한번 하고 볼까? 역마에 들어섰기 때문에 이동수는 할 수 있었다. (내가 가고 싶어서 가는 것이 아니다) c)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d) 돈은 여전히 잘 들어있지만 e) 내가 나쁘지는 않다고 한 문서를 놓치는 등 f) 결재권(도장)을 넘겼다. 이 세살은 괴로운게 바로 이런건가? 이 다운은 매번 선택의 사고다. 다른 손님이 이제 와서 돈 뜯고, 과인타과인, 과인은 그 사람에게 내가 가진 것을 팔아 치울 운이었다. 부동산 메달메웅만 보면 좋은 운인데...​ 2020년 교은쟈뇨은은 a)다 그만둘까? 금전 흐름은 여전히 나쁘지 않다(c) 내가 원하던 거래처는 교체되고 d) 내가 원하던 계약도 따기 어렵고 e) 그만두고 다른 걸 해볼까? 내 의지대로 되는 게 흠도 없어. 3살이라서 그런가? 2020년 교은쟈뇨은도 역시 기・유뇨은쵸은츄크우오루의 기축 하나의 기반을 강화를 통해서 무용지물로 만드는 운이었다 ​


    >


    >


    시험운은 브레이크가 작동하는 시기와 작동하지 않는 시기를 볼 때 중요하다. 어린 아이를 시작한 젊은 남녀가 시험운이 저 바닥에 다다르면 뜨거운 사랑으로 청춘사업이 불타게 된다. 아무리 좋은 인연을 만나도 시험운이 너무 좋으면 스스무도 빼고 싶지 않다. 양현석의 운을 보면 2015년 하반기부터 그래프가 본격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시험운이 하락 추세라면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9년 2020년에 바닥을 찍고 상승 전환하는 모습임.


    >


    양현석의 재물운이다. 20일 5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상승세를 타고 2020년까지 상승 흐름을 계속하고 있다. 공교롭게도 상기의 브레이크가 풀리면서 동네 시점에서 재물이 상승하기 시작한다. 지킬 때 지키지 않고 설 때 서지 못하고, 재물은 넘쳐나기 때문에 불법과 탈법과 관련된 것입니다. 같은 운이라도 양현석이 아닌 일반 연예인이라면 제동이 걸리지 않고 더 활동하기 때문에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다만 브레이크가 걸리는 시점에 달리던 가속력 때문에 코피가 나는 일이 반드시 일어난다.


    >


    투자소비운(청색)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돈을 투자하고 과로소비하는 것을 뜻한다. 2010년부터 2014년까지 구간이 그 같은 구간이었다 그 투자의 힘으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현금 흐름이 잘 흐르고 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다만 내 의지와 상관 없이 쭉 빠지고 나 가지츄루웅(노랑)이 2013년 2014년에 크게 게재되어 있고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은데 투자 대비 수익의 흐름이 좋지 못 했다고 느낄 수 있는 구간이었다 이미 언급했듯이 2020년 교은쟈뇨은도 역시 기・유뇨은쵸은츄크우오루의 기축 하나의 기반을 강화를 통해서 무용지물로 만드는 운이었다 그런데 2020년 겨울에 두 나라 많이 지츄루웅이 게재되어 있어 뭔가 토우쟈하고 개인 지출하는 하나 생긴다. 이때는 뭔가에 홀린 듯 그 하나가 어과인데 현금흐름이 하락세로 돌아섰기 때문에 이때의 투자도 지출한 하나를 후회하게 하는 운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