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ap46.아과인운서 얘기, 습관할 시간이 없어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0:03



    >


    아나운서 클래스를 하다 보면 가끔 연습이 없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학교도 있고 학점관리 과제, 시험, 아르바이트까지라서 토익에 봉사활동, 대외활동까지!


    >


    그렇죠. 바빠요. 바쁩니다. 정말로 바쁜 청춘입니다.거기다 하나까지 하는 직장인 준비생이면 따로 시간내서 발성하고, 뉴스벽되고, 또 습관화하고,그럴 시간이 없어요.그런데 정말 노하우도 없을까요?


    Chap46. 아쟈싱 운서 이 이야기, 유흥할 때 때 로이 아닙니다


    물론 무언가를 준비할 때, 가끔 내고, 집중하고 습관하는 것이 최고죠! 하지만 그게 안된다면? 자신의 환경에서 자신이 처해 있는 상황에서 습관하는 상황을 만들고, 습관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


    시간이 없어.. 방법이 없어.. 라고스토리하기전에방법을찾아보자고생각한적이있나요?아자 신은서의 발성과 호흡은 운동 중 길러집니다.운동할 때가 없다구요? 이 신호에서 저 신호등까지 조깅하듯 달리면서 호흡을 내쉬어 보세요.안정된호흡으로호흡을내쉬는습관을기르고,가볍게숨을천천히들이마시고내쉬면서호흡을늘합시다.


    >


    발 sound 관행은? 주위를 둘러보면 읽어야 할 것 투성이다.하지만 그냥 스쳐지나가는거 간판!


    >


    1씩 읽어 주는 정확한 발소리울 연습하고 보세요.에티드 하스가 아니라 에뛰드 하우스! 그렇게 보면 발소리 투성이죠?


    >


    >


    뉴스는 흐름이 중요합니다.MC는 원고 소화와 표현력이 중요합니다.  입만 아그와잉 준비생이 놓친 7-80퍼센트는 발음입니다.발음은 안정된 호흡 속에 과오 발성에 올려놓는 겁니다.자, 요즘도 가끔 있지 않습니까?요즘도 여유가 없습니까? 없다로 끝이 아닌 방법을 찾아봅시다.물이 반밖에-와수가 반이과이다-


    >


    긍정적인 눈으로 보면 길이 보인다고 합니다.거의 매일, 매우 춥습니다. 그렇지만 자, 추위에 지지말아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