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겸 가수 입니다다어린이 ‘월드스타연예대상’ 홍보대사 위촉과 표창장 수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5:19

     



    >


    배우 겸 가수 임다애 월드스타 연예대상 레드카펫 드레스포즈/사진 촬영 이한우 기자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 배우 임다애기는 '글로벌 자랑스러운 세계인 대상 시상식' 홍보대사인 다음 '월드스타 연예대상'에서 시상장을 받았다. YTM Family 소속 임다애기는 요즘 최신 유행에 종영된 KBS 드라마 왜 이래 풍산 씨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역시 트로트가수로 데뷔하고 타이틀곡 휴대전화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배우 겸 가수입니다.더아이월드 스타연예대상 표창장 수여/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월드 스타 연예 대상은(재)국제 모델 협회,(재)기부 천사 클럽이 주최하며 월드 스타 연예 대상 조직 위원회가 주관하고 YTM Family Model장 유리 감독 기획 연출로 20일 9년 2월 9일 월드 스타 연예 대상 시상식 김 다희 패션 쇼가 성공적으로 마쳤다.



    >


    김다희 패션쇼 감독=장유리(ytm family 대표) 쇼 하는 모습/사진 촬영=서상원 기자(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


    첫 2월 첫 9일 양재동 도케이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열린 월드 스타 연예 대상 3부 패션 쇼 MC를 맡은 배우이다 아이의 오프닝 소개로 패션 쇼가 시작됐다.장유리 감독의 총 연출로 진행되는 김 다희 패션 쇼는 오프닝으로 남자의 강렬한 매력과 여성의 아름다움미와 섹시함을 강조하며 강한 노래 다에 보이며 2번째 스테이지"꿈"에서는 화려한 괜찮은 치아와 상관 없이 사람 남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표현했다.3번째 스테이지는 치에화빙 안무가와 함께 두달간 준비한 전문 모델의 멋진 퍼포먼스 댄스에서 강렬함을 단체 군무로 보이고 준 뒤(뒤)가수의 노래에 맞추어 반전된 매력으로 신 나쁘지 않아 워킹을 내놓아 세계적 주제의 의상으로 "오리엔탈"을 표현하고 마지막으로 남성의 매력이 넘쳐났다"정장 룩"에서는 8명의 가면 무도회 같은 멋진 패션 쇼와 함께 매력적인 남성 모델들이 관객에게 장미 한송이씩을 하달하는 빅 이벤트에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


    배우 겸 가수 임다아이(가운데) 패션쇼 감독 장유리(가운데), 개그맨 심형섭(가운데), ytm family 모델들과 단체사진 촬영/사진 촬영을 했다.


    배우 이다다 아이는 " 제1회 월드 스타 연예 대상에서 표챠앙을 수여 칠로 홍보 대사로 위촉되어서 댁무 감사 칠로 기쁜 소견합니다. 2020년 더 많은 활동에서 제2회 월드 스타 연예 대상을 알릴 수 있도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싶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배우 겸 가수입니다.더아이월드스타연예대상에 참석한 레드카펫드레스포즈 기자와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원본기사보는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