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실물!!! 쒀리질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5:13

    여러가지 뜬구름···탐탐하다··너희들의 기분은 좋아서 날아갈것 같습니다·· 호흡 곤란 상태이다.....​ 1단 실물을 보고 갑시다(비장


    >


    펜-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엽고, 왜 ​ 최신 펜스에 빠져서 사는 우리를 향해서 쨍쨍 찡이 예약 구매 뜨자마자 신청했다가 기념일에 꼭 선물로 줬다던데요 T0T완전 감동...​ 안 그래도 최신 몹시와 찡이 펜스 성대 모사하는 것이 완전 찰떡과 선덕된 느낌 품품하하하


    >


    >


    >


    >


    속지들, 너는 참 귀엽죠?에세이 다이어리답게 펜스 명언 투성이입니다.새해 다이어리 하나 안뽑아서 사려고했는데, 보지도 않는 깜짝 선물을 받고 너의 무침척이 나쁘지 않다♬


    >


    뒷모습조차 완벽한 펜스...팬이 많이 다분히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가두내용에 소장용으로 해두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만...욜도욱 깨끗이 2020다이어리에 적어 보는 거다!아, 펜스 다이어리는 만년 다이어리를 계속 들고 있어 써도 문제 없습니다!펜스 센스, 뿐뿐...!빨리 펜스 덕을 하러 안 갔더라면. w이 암 포스팅에서 만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