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한 달 넷플릭스로 본 것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6:18

    여기 1개월, 잠시 독서를 그만두고 넷플릭스에 빠져서 살았습니다.지금까지 본 것, 포스팅해 보려고 해~! 추천 작품도 있으니까, 즐겁게 봐 주세요(シドニー) 영화 시드니 화이트-우리는 모두 괴짜! 자기도 이상한 사람. 당신도 이상한 사람 자신과 다르다고 해서 그냥 틀린 건 아니에요! 분명하지만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나쁘지 않아요.저는 시드니 마인드가 매우 인상적이었어요.b(_^)d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 이 세상엔 정상인 없을 거예요어디가 아파도 예쁘지 않다, 결핍해도 예쁘지 않다, 갈망해도 예쁘지 않다. 등, 조금 부족한 서로의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건이 될 수 없다.사랑이니까~!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야~ 나 보면서 괘씸한 조인성 님~ 왜 이렇게 멋있게 나쁘진 않냐~ 나쁘지 않습니다후후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 등장하는 배우들에게서 완벽한 드라마 초반에 윤세리가 북한에 갔을 때가 정말 재밌어! 사람들이 그렇게 열광한 이유가 있었지..그 과의 저과의 리종혁친구 같은 사람이 있을까요?멋있고 몸도 좋고 싸움도 잘하고 로맨티스트고...존잘이다 현빈님


    ​ ​ ​ 신경제 정책(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하나, 2'-요즘 나쁘지 않았다 2가 더욱 더 재미 있다.1사랑에 보내지 않은 편지야 동생으로 인해서 보내고 지역에서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는 이이에키 ❤ 곳이었던 것처럼 분명치 않은 사랑 얘기가 즐기고 빠진다.나는 그로지못헷쥬이이 집중하고 한방에 하나, 2 보시기를 추천! 진짜 주본인데 남주가 아름다운...


    영화 '미드자신감 잇 인 파리' - 와 이거 정말 인생영화 됐어요!d(>_) 유럽... 저는 계속 먼 이야기라 가고싶었는데 이 영화를 보면서 파리에 가고싶어졌습니다. 유럽을 꿈꾸는 소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신도 파리에 가서 시간 여행을 하면 어땠을까.하는 허무한 낭만도 꿈꾸었어요. 진실된 그림이....!! 짱구!! 자기 안에 다시 봐야 해요.


    영화 힘내요,미스터리 - 예고편 보고 그냥 코미디영화죠?! 재미있겠다!! 라고 보았지만, 웃기는것도 재미있지만, 후반이 되면 단지 웃을수 있는 코미디영화만은 아님을 깨달았습니다.대구지하철 화재문제를 다룬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감동도 더해져 따뜻한 영화네요.


    드라마 '어비스' - 네, 다들 보고 싶었던 드라마만 놓쳐서 못보고 넷플에 올라온 걸 보고 절대 안 볼 줄 알고 봤는데, 죽고 나서 다시 태어나는 내용을 다루어서 좀 비현실적인 내용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현실적으로 잘 그린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 미모와 연기에 취해서><재미있게 봤습니다. 안효섭 댁이 내 취향이야.


    넷플영화"가끔 로맨스"-가끔 로맨스 영화의 주인공이 된 이야기입니다.이야기가 재미있고, 신선하고, 디테하나와 저는 인생에서 자존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모든 관계에 있어서 중요한 영향을 미칠 거라고 생각해요~~!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보면 좋은 영화! 우리는 전체 사랑받을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어요.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하자! 그럼 진정한 사랑이 찾아올지도...


    ​ ​ ​ 신경제 정책(드라마'하나의 사랑은 처음이라'-넷플릭스에서 아마 제일 처음 본 콘텐츠 1것이었던 이 전에 너무도 선전 두드리고 봤는데 자신의 이름 재밌어!청순한 20살의 사랑 이야기!이거 보고 지수가 좋아지고 며칠 좀 시달렸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 두 남녀가 운명인 것처럼 엇갈리지만 결국 이어지는 그런 내용... 스토리보다 옛날 음악과 복고의 성이 더 좋아!


    ​ ​ ​ 연예' 연 아이의 참견 시즌 3'-실제 사정을 재연 드라마로 재구성해서 견딜 수 항뎅 사정 보내는 사람들이 답답해서 말 보면 세상에 이런도 라이 X의 놈이 있니?이것을 보면 앞으로 연 애는 어떻하고 싶고 정예기 솔직하고 진솔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라는 의문과 걱정이 항상 생선 죄인서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을지 모른다.


    드라마 응답하라하나 994'-정말 이것은 인생의 드라마 되었습니다.임잠재미있고 감동적이고 설레이고 따뜻하고 재미있고 이걸 왜 본방송에서 안 봤지?↓이제 본 나는 나쁘지 않아, 아니 새삼스럽게 봐서 좋았어, 어쨌든 준말끝과 인고(やっぱり)역시 보고 싶은 드라마 쓰레기 최고 주아(·♡·)♡이건 왕 추천이에요:)


    이상입니다. 포스팅해보니 정스토리 한달동안 많이 보았네요.ʕ → ᴥ ← ʔ ​ 이번 주로 스토리에는 신경제 정책 내용을 잠깐씩 멈추고 다시 독서를 하여 보려 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도서관도 2주일도 쉰다고 할 것이다. 너희들 슬퍼졌어요 스포츠도 한동안은 안 갈 것 같아요. 당분간 여가는 뭐하면서 보내요?정스토리 심심해 보이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사라졌으면 좋겠어요.한결같이 마스크 하고 손도 씻고 건강 챙기세요.(__)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