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is 어린이비 하차 하게 됬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4:03

    'ncis 아재 강판하셨네요~~' '안녕~' 이렇게요. 요즘에는 주변에 장염이나 감기에 걸린 사람이 많네요.겨울이지만 소리가 아프지 않겠지만 겨울에도 소리는 항상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나는 자꾸 배가 고픈가.. 요즘은 식욕도 없고 화장실만 가거나 너무 심한 게 아니라 그냥 먹고 싶은 걸 먹고 지내고 있어요. ^^


    >


    그래도 이왕이면 제일 신선한 sound 음식을 먹는 게 중요해요.당일 부터라도 sound 음식에 신경써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 미국 드라마에서 큰 사랑을 많이 받은 ncis첫 6이 왔다.와 웃이 형들은 케이블 방송 TV에서 봤어요?20최초 8년 올해입니다~9월 25일


    >


    24부작으로 방송을 시작했어요~~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왜냐고요?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cis미드를 형에게 아주 재미있게 보았어요. ​ 이전에 23살인가?호주 워킹 홀리데이 베이비 시터 경험을 돌리고 갔는데 그때식 사마가 너무 외로워서 범죄 수사 드라마를 효은심, 재미 있었나 봅니다 ...


    >


    그리고는 cis와 대등한 것을 ncis에서 즐기게 된 것 같습니다. 2003년 시작에는 너무 나는 장수 드라마의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시즌 3까지 연장하면서 드라마가 나오는 것을 암 솔료은 보았습니다.16회까지 연속으로 반영한다는 것은 덱무 대단하잖아요.사람들의 그만큼 믿는 소음이 있었으니 가능하겠죠?


    >


    해병,해군관련 범죄수사같은걸 다뤘는데..저같이 수사,범죄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열광적으로 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


    그 본인 키 본인 ncis에서 본인 온 배우 아기비는 15회까지 마무리로 떠나겠다고 예고되어 있군요.아쉽네요. 자주 보는 배우에 익숙해져서 드라마를 봤는데, 미드는 저도 신기하게 연기했던 배우가 있어서 몰입감도 있고 좋은데 새로운 배우가 본인 오면 이 분은 잊어버릴 때부터 궁금해서 검색하느라 정신이 없어요.~~아이비는 리브스와 팁에 초대받아 갔는데 돌아와서 총에 맞았습니다.


    >


    애비만이 가질 수 있는 캐릭터를 보는 것은 볼 수 없는 허전함을 느끼기만 하네요.다른 어떤 이유는 모르겠는데. 아버지를 대신할 좋은 배우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 당 1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신 잇님붕도우루노힘 감사합니다.방문 공감 댓글 많이 달아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