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압 낮추는 소리식 드디어 찾은 것 같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7:15

    >


    내가 이렇게 혈압 moning 추는 소식품에 혈안이 되어 찾아낸 이유 (이렇게 젊은 과인에게도 고혈압이 될줄 몰라서 노인성 질환인줄 알았는데 다른 볼1로 병원에 갔다가 우연히 측정한 혈압) . 분명한 충격 당황했지만.. 뭐 그렇게 큰거 1인줄 알고 인터넷에서 고혈압이라고 검색해봤는데 첫째로 이미 눈에 들어온 문구는 '조용한 살인제 고혈압'이 문구를 보니 내가 조용해졌다....ᄏᄏᄏ실제 고혈압이 혈압이 높은걸 아는게 하과인도 아니었는데 갑자기 고혈압증음이 된거라서...


    >


    >


    정말 무서운 합병증이 있었지만 사실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잘 기억나지 않지만 한번 발병하면 바로 죽는 뇌중풍(뇌졸중)이 있었던 것 같다.그리고 고혈압은 유전적인 요인도 존재한다고.... 우선 사람이 살아봐야지.... 혈압의 조추음식도 정말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결스토리 내가 과감하게 고른 과자의 혈압 조추음식은 바로 이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은 진짜 올리브 오일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왜 올리브 오일이 혈압의 아침 가을은 음식과 관련이 있는지 의문이 들 수 있다.​​


    >


    >


    내가 찾은 건 분명 혈압 moning 가을엔 음식이지만 올리브 오일이 과일, 올리브 오일도 음식이지만요.ww무엇이 잘못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사실, 과일도 이왕이면 약 과일의 영양제 같은 것을 예기하고 자연적인 천연 식품에서 어떻게 답을 얻지 못하는지 느끼고 있었는데 마침 인터넷에서 화학 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유기농 올리브 오일을 먹어 보라고 한 문장을 읽고, 이는 어떻게 하느냐고 생각하고 이때부터 폭풍으로 검색을 하고 조금씩 조사한 것 같다.올리브오일에대해서 자세히알아보니 건강에 좋을 것임에 틀림없는 특히 과일과 영양성분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은 더욱 그렇다.


    >


    사실 올리브 하나를 비싼 식용유라고 생각했던 과일에게는 신선한 문화충격 첫 번째 충격은 올리브 하나를 그대로 먹을 수도 있다는 것, 두 번째는 처음이 물건이 없는 순수한 올리브오 하나라는 것이 존재한다는 것, 세 번째는 올리브오 하나 안에 영양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것, 그러니까 이것이 그대로 올리브를 짜고 그 원액만 들어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조금 비싼지도 모르고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해서 그렇게 되었다 내 건강보다 값비싼 것은 어디 있을까? 좋다면 하나단 해봐야 뭐든지 그걸 위해 찾던 중 후기를 보니 좋았고 하나단 두 조건을 두고 찾았는데 하나단 처음이 없는 순수한 올리브오하나여야 한다는 것과 그 중에서도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으려고 정스토리혈안이 되어 찾아보았다.​​


    >


    제가 확인해보지 않은 영양성분은 폴리페놀과 불포화지방산! 솔직히 이렇게 스토리를 하고 있는데 어떤 성분으로 뭔지 아주 잘 아는 건 아니야.단지 콜레스테롤도 moning 춤추고 혈관을 청소하니까 여러모로 혈관에 좋다는것..? 정도는 알겠어 ᄒᄒ 하지만 내가 먹는거 나름대로 열심히 알아보고 산 내가 찾아본 순수 올리브오일중에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제일 높았던 오로op 불포화지방산이 81.23%로 되어있었는데 스페인이 올리브 부락이라고 하니깐 스페인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쿡따위 있을 것 같네~~후기가 가장 좋은 제품을 선별해서 골랐는데 뭔가 좋은 쇼핑이 생겼나봐


    >


    이찌와 함께 온 설명서에 왜 오로op이라고 하는 제품에 특히 영양성분이 많은가? 몇가지 이유가 설명되어 있었다.원래 쇼핑할 때 설명서를 꼼꼼히 보는 연습이 있어서 이것도 잘 봤거든.물론 사기전에도 이미 이런말들을 간파하고 샀는데 잘 아는 이 말이었지만 이렇게 설명이 인쇄되고 인증마크가 붙어있는 설명서(?)를 보니 왠지 더 안심이 되네요. + 열매도 유기농이고 압착방식도 냉압착이라서 더욱 영양성분이 많은데 이번에 올리브오1을 조사해서 알수있는대올리브오1에 대한 기본상식으로 열을 가해서 짜놓은 오1은 어쨌든 고온의 열에 의한 영양소를 파괴할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열을 가하지 않는 냉압착방식 제품을 사야해.대신 그렇게 열을 내서 짜지 않으면 그 농축액? 그렇다고 해도 하과의 과일이 조금씩만 과대하고, 거짓 없이 영양성분은 꽉 찬 대신 값이 많이 부과돼 갈 수밖에 없다고.^^;; ​​


    >


    좀 이게 나쁘지 않은 게 킬링 포인트였는데요?뭔가 샤넬 백에 있는 샤넬 로고에서 뭔가 있었던 것처럼 보이는 이 로고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wwww 마케팅인지 인터넷에서 오로op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면서 브랜드 오하나 입니다. 어쩌고저쩌고 하드만 진짜 약간 명품인것 같아.. 하지만 좋은거니까 비싼거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


    조금 새해 선물이 설 선물로도 기쁘지 않은 비주얼이에요.니다 포장도 화려했으므로, 진짜 가족이 본인 선물로 좋을 것 같아! 어쨌든 예쁜 것도 좋지만, 내가 이 올리브오하나를 산 것은 나의 건강을 위해서야.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몇 번인가 먹은 적은 있지만, 하나하나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본인의 목표입니다.먼저 제가 먹은 느낌은 오하나인데,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뒷맛이 매웠는데, 그 이유는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톡 쏘는 매운맛이 나인지 오하나의 느끼한 맛을 오히려 맵게 느낀다고 할까, 올리브오하나를 혈압 아침에 춤추기 위해 산 것인데 장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메하나, 해거짓말도 자주 가고, 창자에서 꼬르륵거리는 소리도 줄어든 느낌?하나당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


    물론 약처럼 한번에 효과! 이런건 기대하지 않지만 제가 기대하는 혈압부분 스토리도 아주 좋다고 하는 천연 sound식이라니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ぴょ!



    댓글

Designed by Tistory.